“게임이랑 현실은 다르네”…가수 홍진영, 의외의 반전 모습으로 전한 깜짝 근황

celebrity-shooting-range-trend-hong-jin-young (1)
사진-홍진영 SNS

가수 홍진영이 태국 파타야에서 사격 체험을 즐기며 활기찬 근황을 전했다. 일상 속 소박한 취미 공유와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설 연휴 인사까지 건네며 소통에 나섰다.

“현실은 달라”, 파타야 사격장 방문기

celebrity-shooting-range-trend-hong-jin-young (2)
사진-홍진영 SNS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태국 파타야의 한 사격장에서 찍은 사진과 글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과녁에는 사람 형태 실루엣과 점수 구역이 표시되어 있으며, 중앙 표적과 상반신 곳곳에 탄흔이 남아 있어 실제 사격 체험을 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홍진영은 사진과 함께 “총게임할 때는 세상 총 잘 쏘는 줄 알았는데”라는 글을 올리며 게임 속 실력과 실제 사격 실력이 다르다는 사실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해당 글에는 태국 파타야의 사격장을 의미하는 장소 이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주일 만에 같은 공간을 재방문했다는 내용도 덧붙여졌다.

celebrity-shooting-range-trend-hong-jin-young (3)
사진-홍진영 SNS

이와 함께 “모두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는 의미의 문구를 남겨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했다. 팬들은 사격 체험이라는 이색적인 일상 공유와 따뜻한 명절 인사가 결합된 게시물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해외에서 전해온 활기찬 근황

celebrity-shooting-range-trend-hong-jin-young (4)
사진-홍진영 SNS

한편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소박하게 공유한 홍진영은 같은 장소를 재방문할 만큼 사격 체험에 푹 빠진 모습이다. 사격장 방문이라는 일상과 명절 인사가 맞물리면서, 그녀의 현재 행보와 명절 근황이 동시에 정리됐다.

댓글창에서는 “본드걸같이 폼 난다”, “언니 진짜 멋있어요!” 등 팬들의 다정한 댓글이 이어지며 홍진영의 파타야 근황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