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모터스 ‘BMW 부천 전시장’ 새롭게 단장해 오픈
BMW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 적용
지상 3층, 연면적 약 540평 규모로 최신 모델 13대 전시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코오롱 모터스가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에 위치한 BMW 부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9월 11일 오픈했다.
이 전시장은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를 적용해 더욱 쾌적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순수전기차 특화 전시장 및 충전 편의성을 갖춘 ‘BMW 부천 전시장’
이번에 오픈한 BMW 부천 전시장은 연면적 1,785.6m²(약 540평) 규모의 지상 3층 건물로, BMW의 최신 모델 13대가 전시된다.
또한, 22대 이상의 시승차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신차 라인업을 직접 살펴보고 시승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 1층에는 개방형 핸드오버 존이 마련되어,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신차 출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BMW 부천 전시장은 순수전기차 특화 전시장으로, 총 4대의 전기차가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전기차 소유 고객들에게 편리한 충전 환경을 제공하며, BMW의 전기차 라인업도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한편, BMW 부천 전시장은 지하철 1호선 중동역에서 도보로 5분,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송내 IC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천뿐만 아니라 서울 서남부, 인천, 시흥 등 인근 지역 고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코오롱 모터스가 새롭게 단장한 BMW 부천 전시장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최신 시설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전기차 특화 전시장으로서 BMW의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