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0만 원?!” 쉐보레 트래버스, 타호 등 파격 할인 소식에 모두 ‘난리’

쉐보레 9월 한층 더 풍성해진 특별 프로모션 혜택
트랙스 크로스오버, 시에라 등 전 모델 대상 진행
최대 400만 원 현금 할인 및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처-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9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올 뉴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GMC 시에라 등 다양한 모델에 걸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혜택 및 경소형차 오너 프로모션

쉐보레 (2)
스파크 (출처-쉐보레)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에게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고객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전 GM대우 모델 포함)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경우 50만 원을 지원하며, 배기량 1,600cc 이하의 경소형차 보유 고객에게는 20만 원을 지원하는 경소형차 오너 프로그램도 운영된다(중복 혜택 불가).

트레일블레이저 및 올 뉴 콜로라도 구매 혜택

쉐보레 (3)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50만 원의 현금 지원과 더불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 파워트레인, 첨단 옵션 장착 등 풀체인지를 통해 3세대로 진화한 프리미엄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의 국내 출시를 기념,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준비했다.

트래버스 및 타호 구매 혜택

쉐보레 (4)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5.9%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 이율로 최대 72개월)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콤보 할부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 일시불로 구매할 시 최대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타호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5.9%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 이율로 최대 72개월)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10%를 지원한다.

쉐보레 (5)
타호 (출처-쉐보레)

또한,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콤보 할부 프로그램과 중복 불가)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0만 원을 지원한다.

GMC 시에라 구매 혜택 및 기타 혜택

쉐보레 (6)
시에라 (출처-GMC)

9월 한 달간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 타호 또는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개인 및 법인 사업자 고객은 사업자 프로모션을 통해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레저 스포츠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고객 또한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사업자 프로모션과 중복 가능).

쉐보레 (7)
올 뉴 콜로라도 (출처-쉐보레)

한편, 고객이 자동차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열린 커뮤니티 공간으로 리뉴얼한 GM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바이크 브랜드 두카티와 콜로라도 콜라보레이션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주말에는 쉐보레 트랙스, GMC 시에라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를 비롯, GM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RC카 만들기 등 커뮤니티 미팅도 개최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폴스타 4

“이 정도면 살만한데요?” 테슬라 부럽지 않은 폴스타 4의 압도적인 주행거리

더보기
기아

“스포티지가 겨우 살린 기아…” EV4와 타스만이 해결책?

더보기
폴스타

“전기차만 잘 만드는 게 아니야” 미래차 선두주자가 될 폴스타, 소비자들 반응은?

더보기
캐스퍼

“100만 원이나 인상?” 출시 임박한 신형 캐스퍼, 경차 수준 뛰어넘는다

더보기
벤츠

“벌써부터 사겠다고 난리” 아빠들 환장하는 車, 벤츠 1억 원 대 신형 G바겐 출시

더보기
기아

“수심 1M도 거뜬” 깜짝 소식 전한 기아,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