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도 리릭도 모두 만족” 전기차 불안감 해소 위해 GM이 생각한 방법은?

GM 한국사업장 ‘전기차 현장 점검’ 실시
쉐보레 및 캐딜락의 전기차 전 모델 대상
GM
GM 한국사업장이 전기차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출처-GM 한국사업장)

지난 8월 인천 서구 청라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벤츠 전기차 화재 사건으로 인해 전기차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급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 한국사업장이 이 같은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전기차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GM 한국사업장, ‘배터리 셀 전압 편차’, ‘배터리 온도’ 등 총 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GM (2)
GM 한국사업장이 전기차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출처-GM 한국사업장)

24일, GM 한국사업장이 9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쉐보레 및 캐딜락 전기차 모델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기차 현장 점검은 쉐보레 및 캐딜락의 전기차 모델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검 예약 방법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검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냉각수 레벨 △절연 전압 △절연 저항 △배터리 셀 전압 편차 △배터리 온도 △고장 코드 확인 등 총 6개 항목의 전기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GM (3)
GM 한국사업장이 전기차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출처-GM 한국사업장)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 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 1600-0992, 캐딜락 고객센터 080-800-1228)을 운영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폴스타 4

“이 정도면 살만한데요?” 테슬라 부럽지 않은 폴스타 4의 압도적인 주행거리

더보기
기아

“스포티지가 겨우 살린 기아…” EV4와 타스만이 해결책?

더보기
폴스타

“전기차만 잘 만드는 게 아니야” 미래차 선두주자가 될 폴스타, 소비자들 반응은?

더보기
캐스퍼

“100만 원이나 인상?” 출시 임박한 신형 캐스퍼, 경차 수준 뛰어넘는다

더보기
벤츠

“벌써부터 사겠다고 난리” 아빠들 환장하는 車, 벤츠 1억 원 대 신형 G바겐 출시

더보기
기아

“수심 1M도 거뜬” 깜짝 소식 전한 기아,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