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역대급’ 8월 프로모션
최대 200만 원 유류비 혜택
경품 이벤트, 보증 연장까지
자동차 업계가 8월 성수기를 맞아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혼다코리아가 파격적인 혜택으로 시장의 시선을 끌고 있다.
어코드 구매 시 최대 200만원 지원부터 재구매 고객 100만원 할인까지,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대규모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힌 것이다.
200만원 유류비 지원, 저금리까지 선택
혼다코리아가 이번에 내놓은 혜택의 핵심은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200만원 유료비 지원이다. 고객은 이 대신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여기에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들도 빠지지 않는다. 유류비 150만원 또는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더욱 놀라운 건 사고 대비 혜택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은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받는다.
해당 조건은 구매 후 3년 이내, 연간 최대 3회 한도 내에서 적용되는 혜택으로 실질적인 부담 경감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 연장 2년 쿠폰을 별도로 증정한다. 이는 차량 관리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크게 덜어주는 실용적인 혜택으로 평가된다.
재구매 고객 특별 대우, 시승만 해도 경품
기존 혼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배려도 돋보인다. 신차든 중고차든 상관없이 재구매 고객이라면 전 차종에서 1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전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시승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흥미롭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경품 추첨에는 애플워치 10이 1등 상품으로 걸려 있다. 2등은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3등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도 제공한다. 차량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는 부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한편 혼다의 국내 판매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8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이나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