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 르노코리아, 추석 무상점검 실시
- 전국 377개 센터 참여
- 엔진오일 최대 30% 할인
르노코리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장거리 운전자들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비스 제공
- 전국 7개 직영 및 370여 개 협력센터 참여
- 엔진오일과 필터 교체 시 할인 혜택
르노코리아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추석을 앞두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서비스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 전국 7개 직영센터와 370여 개 협력센터에서 점검
- 엔진, 램프류, 브레이크 패드 등 주요 부품 점검
-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필터 교체 시 할인 혜택
- 그랑 콜레오스 고객 타이어 교체 시 20% 할인
르노 추석 무상점검 서비스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엔진오일 최대 30% 할인

르노코리아가 올해도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귀성·귀경길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선다.
이번 점검은 차량 주요 부품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비 고객에게는 엔진오일·필터 교체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전국 377개 센터에서 꼼꼼한 안전점검
🗳 의견을 들려주세요
장거리 운행 전 무상점검 서비스, 꼭 필요할까?

르노코리아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국 7곳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운영한다. 대상 센터는 성수, 서부, 도봉, 수원, 대전, 대구, 동래 등이다.
여기에 전국 370여 개 협력 서비스센터도 동참한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자동차 제작사 추석 연휴 무상점검 행사’ 일정에 맞춰 29일부터 사흘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점검 항목은 장거리 운행에 필수적인 핵심 부품들로 각종 램프류와 파워스티어링·엔진·브레이크 오일 등 주요 액체류 등을 확인하며 와이퍼 작동 상태와 전·후륜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 정도도 점검 대상이다.
💡 르노코리아의 무상점검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르노코리아의 무상점검 서비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차량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 서비스 기간은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입니다.
- 전국 7개 직영 센터와 370여 개 협력 센터에서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점검 항목에는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등의 주요 부품이 포함됩니다.

더불어 배터리와 단자, 벨트 균열 여부까지 꼼꼼히 점검할 예정이며 냉각수 등 차량 운행에 직결되는 안전 장치 전반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정비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

한편 무상점검과 함께 정비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필터를 함께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30%, 필터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요한 점은 엔진오일만 단독으로 교체하는 경우에도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으로 점검 후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부담을 덜어주는 알찬 구성이다.
여기에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 고객들에게는 타이어 교체 시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며 “차량 상태를 미리 점검해 안전한 고향길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