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만 잘 만드는 게 아니야” 미래차 선두주자가 될 폴스타, 소비자들 반응은?

폴스타, ‘이노베이션 토크(Innovation Talk)’ 성황리에 마쳐…
혁신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선도자들과 인사이트 공유
폴스타 고객과 ‘에이 퍼스펙티브’ 독자까지 총 50여 명 참석
폴스타
폴스타가 ‘이노베이션 토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출처-폴스타)

폴스타(Polestar)가 ‘이노베이션 토크’ 성료하고 미래차 비전 이끄는 혁신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달 28일, 폴스타는 폴스타 스페이스 서울(Space Seoul)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노베이션 토크(Innovation Talk)’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 토크, 혁신을 주제로 한 특별한 대화

폴스타 (2)
폴스타가 ‘이노베이션 토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출처-폴스타)

‘이노베이션 토크’는 폴스타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혁신’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선도자들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 고객을 포함해, 최근 비미디어컴퍼니와 협력해 창간한 에이 퍼스펙티브(A PERSPECTIVE)의 독자들까지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이노베이션 토크에서는 모빌스 그룹의 모춘 디렉터와 매거진 의 조수용 발행인이 연사로 나서,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딩과 IT 및 미디어 산업에서의 혁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폴스타 (3)
폴스타가 ‘이노베이션 토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출처-폴스타)

참석자들은 폴스타 제로 프로젝트(Polestar 0 Project)와 폴스타 4의 리어 윈도우를 없앤 혁신적인 디자인 등 폴스타가 선도하는 탄소 발자국 감축 및 공정 혁신에 대해서도 알게 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크리에이티브한 사고와 도전을 통해 혁신을 지속한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으며, 자동차 산업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끄는 폴스타의 탄소중립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혁신은 폴스타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이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개발부터 생산, 고객 인도까지 모든 과정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폴스타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폴스타 (4)
폴스타가 ‘이노베이션 토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출처-폴스타)

한편, 폴스타는 2021년 디자인 토크를 시작으로 올해 퍼포먼스 토크와 이노베이션 토크를 통해 고객과 잠재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폴스타 4

“이 정도면 살만한데요?” 테슬라 부럽지 않은 폴스타 4의 압도적인 주행거리

더보기
기아

“스포티지가 겨우 살린 기아…” EV4와 타스만이 해결책?

더보기
캐스퍼

“100만 원이나 인상?” 출시 임박한 신형 캐스퍼, 경차 수준 뛰어넘는다

더보기
벤츠

“벌써부터 사겠다고 난리” 아빠들 환장하는 車, 벤츠 1억 원 대 신형 G바겐 출시

더보기
기아

“수심 1M도 거뜬” 깜짝 소식 전한 기아,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

더보기
블레이저 EV

“현대차 N 라인 저격” 쉐보레 블레이저 EV SS의 압도적인 ‘성능’

더보기